서울

혹시 흑돼지편백찜이라고 드셔보셨나요? (도토리편백집 양재시민의숲점)

Laddie 2019. 12. 15. 18:18

얼마 전 지나가다 보니

도토리편백집이라는 간판이 보여 검색해봤는데

편백찜이라는 메뉴를 파는 곳이더군요


맛있게 생긴 비주얼에 기억해놓았다가

퇴근 후 방문해보았답니다



<영업시간>

11:30 - 22:00

break time 15:00 - 17:00



도토리편백집이라는 상호명처럼

우드톤의 인테리어가 돋보였습니다



메인 메뉴로는 편백찜샤브, 스키야끼,

흑돼지매운갈비찜이 있었고

다양한 식사나 사이드 메뉴도 보였어요



모듬해물찜을 먹어보고 싶었는데

2명이서 먹기에는 많을 것 같아

편백세트 2인추천으로 주문했습니다



물이 담겨 나온 냄비에

간과 신장에 좋은

오가피나무가 보였네요



잠시 후

커다란 편백나무 찜기가 나왔고

테이블 위에서 바로 쪄지기 시작했습니다




기다리는 동안 셀프바에서

취향대로 소스를 만들 수 있었는데

준비된 모든 재료를 다 넣어 만든 게

제 스타일이었답니다



선택한 세트메뉴는

묵무침과 떡볶이 중

1개를 선택할 수 있었는데

떡볶이를 선택해봤습니다



타이머가 울리고

직원분께서 뚜껑을 열었는데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이 완성되었네요



2인 세트였지만 열심히 먹다 보니

대식가인 저에게는 양이 살짝 아쉬운느낌..




도토리 사료를 먹여

키우는 흑돼지라서 그런지 잡내가 없었고


기름이 빠진 고기를 숙주와 함께 먹으니

식감도 재미있고 건강식을 먹는 느낌이어서

가족과 함께 외식하기에도 괜찮을 것 같았던

도토리편백집이었네요



이 블로그의

- 다른 '편백찜' 후기 → (클릭)

- '서울서초구'의 다른 장소 → (클릭)

- '양재시민의숲' 주변의 다른 장소 → (클릭)


유익하셨다면?

공감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