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양재시민의숲 가성비좋은 파스타맛집, 까르보마마(carbo MAMA's)

Laddie 2019. 12. 22. 18:38

느끼한게 생각나던 출출했던 저녁,

양재시민의 숲 근처 가성비 맛집

까르보마마에 방문했어요



<영업시간>

11:30 - 21:00

명절연휴 휴무



메뉴판이 테이블 위에 붙어 있었는데

스파게티 종류만 20가지가 넘어서

고민하느라 힘들었네요



현 위치로 이사하기 전에

한 번 방문했었을 때

1인분의 양이 좀 적다고 느꼈었는데

천 원 추가로 사이즈업이 가능했네요




붉닭리조또  ₩7,500



가격이 저렴한 편이어서

개인적으로 사이즈 업보다는

다른 메뉴를 더 주문하는 게

괜찮을 것 같았습니다



까르보나라 ₩6,500



고급스러움은 부족했지만

파스타 생각나는 날

가볍게 즐기기에는 너무 괜찮았답니다




오븐치즈토마토  ₩6,500



세 가지 메뉴를 즐겼는데도 20,500원!!

웬만한 파스타 한 그릇 가격이었어요


가격비가 좋아서 소문났었던

백종원의 롤링파스타에도 견줄만했던

가성비 맛집이었네요



이 블로그의

- 다른 '파스타' 후기 → (클릭)

- 다른 '리조또' 후기 → (클릭)

- '서울서초구'의 다른 장소 → (클릭)

- '양재시민의숲' 주변의 다른 장소 → (클릭)


유익하셨다면?

공감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