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서울랜드 겨울 빛 축제, 루나 해피 홀리데이즈 후기

Laddie 2020. 1. 22. 18:35

경기도 과천의 서울랜드에서는 작년 11월부터

올해 3월 1일까지 루나 해피 홀리데이즈라는

빛 축제가 진행 중이랍니다



<영업시간>

10:00 - 20:00

금/토/일 및 공휴일 21:00 까지



빛 축제 관람이 주목적이었기 때문에

야간권을 구입했는데

오후 4시부터 입장이 가능했습니다


눈썰매장이 오후 5시까지라서

입장 후 눈썰매장으로 먼저 향했어요


유아용과 성인용 슬로프가 따로 구분되어 있었고

추가요금 없이 이용 가능하답니다



사실 비료 포대 밖에 못 타봤는데

처음 타보는 플라스틱 눈썰매가 스릴 만점이었어요

구경만 하려고 했었는데 2번이나 탔답니다



눈썰매를 타고 나서 오랜만에 놀이기구도 타보고

따뜻한 국수와 떡볶이를 먹으면서

해가 지기를 기다렸습니다




일몰 후 20분 정도 지나니

금방 어두워졌답니다



미리 설치되어 있는 조명들이 켜지고

놀이기구들에도 조명이 들어왔답니다


낮과는 다른 분위기가 펼쳐졌네요



회전목마는 예쁨을 뽐내기 위해

밤을 기다렸던 것 같았어요



회전목마가 있는 쪽

로맨틱가든은 이름처럼 로맨틱한 빛 정원이

꾸며져 있었답니다



정원에 예쁜 빛들이 심어져 있었네요



로맨틱한 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도 인기가 많았어요



로맨틱 가든을 지나

서울랜드 중앙 부분에는

빛 터널이 설치되었네요



반짝 반짝이는 빛 터널과

배경음악으로 EDM 음악이 흘러나와서

흥겨운 분위기였답니다



처음 발견하고서 정말 깜짝 놀랐던

티라노사우르스랍니다


곳곳에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공룡들도 많았습니다







걷다 보니 푸드마켓도 보였는데

몇 대의 푸드트럭도 있었습니다



빛 폭포도 만들어져서

강물처럼 흐르는 빛들도 보였어요



한 바퀴 돌아보고 집으로 향하려는데

불꽃쇼가 펼쳐진다는 안내 방송이 들리더군요



지구별무대에서 해피홀리데이즈라는

3D레이저맵핑쇼가 펼쳐졌답니다 



3D레이저맵핑쇼는 매일 진행되지만

불꽃쇼는 주말 및 공휴일에만 진행됩니다



정문 쪽 지구별무대에서

오후 7시 10분에 진행되니

꼭 빠뜨리지 말고 구경하세요



불꽃쇼는 영상으로 남겨보았으나

신나는 배경음악이 저작권 문제가 있을 수 있어

부득이하게 음소거 하였습니다




겨울 비수기라서 그런지

이용객도 생각보다 많지 않아서

여유롭고 즐거웠던

겨울 놀이공원의 빛 축제였답니다



이 블로그의

- 다른 '테마파크' 후기 → (클릭)

- 다른 '빛축제' 후기 → (클릭)

- '경기과천시'의 다른 장소 → (클릭)

- '대공원' 주변의 다른 장소 → (클릭)


유익하셨다면?

공감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