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나긴 겨울이 지나고 따뜻한 봄,

드디어 밤도깨비야시장이 찾아왔습니다





2019년 밤도깨비야시장은

4월 5일부터 10월 27일까지

여의도, 반포, DDP, 청계천,

문화비축기지(5월만)에서 열린답니다





반가운 소식을 접하고

마침 날씨가 좋길래


금요일 퇴근 후

반포 밤도깨비야시장에 방문했는데

벌써 많은 분들이 모여있었어요


반포 밤도깨비야시장은

매주 금/토요일 18시부터 23시까지

반포한강공원 달빛광장에서 열립니다





도착해서 구경하느라

여기 저기 한 바퀴 돌고 나니

어느새 어둑어둑해지고

군데 군데 버스킹공연도 보였습니다





한 쪽에는 마스코트 도깨비들도 있었네요

얘들 이름이 밤이(큰)와 달이(작은)랍니다





역시 야시장에 왔으면 먹어야지요


첫 푸드트럭은 춘향전입니다





김치전을 피자처럼 만들어 파는

퓨전 전이네요


김치가 잘 익어서

김치전 해먹기 딱 좋은 김치였어요





다음 푸드트럭은 WOKER

새우를 팔고 있었어요


개인적으로 트럭 디자인이

쉽게 다가가고 싶지는 않았어요





메뉴판에 새우를

팔고 있어서 한 번 가봤지요






볼케이노 크림새우를 주문하려다

앞에 손님들 모두 다 깐풍새우를 주문해서

저도 깐풍새우로 주문했어요





다음 트럭은 FOOD CAMP





치즈랍스타를 팔았는데

실패할 줄 알았는데

괜찮게 먹었어요


뷔페에서 대게 먹는

느낌의 맛이었네요





일단 주린 배를 채우다보니

아 참, 여긴 한강공원이라는 사실을 깨닫고

보이는 한강의 야경이었어요





파노라마로 찍어보았는데

낭만적인 한강 야경이 잘 보이시나요?





눈 정화를 하고선

핫도그를 파는 다음 트럭으로







핫도그와 탄산음료를 같이 팔았으면 했는데

음료수는 따로 안팔더군요


음료를 파는 푸드트럭 때문에

따로 안 파는 것 같아요





살짝 아쉬워 마지막으로 방문한

감자튀김 트럭입니다






감자튀김위에 상큼한 소스가 듬뿍 올라가

디저트로 잘 먹었네요





식사를 마치고 나니

어느새 반포대교에서 분수가 나오더군요






낭만있어 보이는 유람선을 타고 보면

더 멋질까요?





열심히 먹고 나서

소화시킬 겸 살살 걷다가 보니

새빛섬도 보였네요





새빛섬에는 멋진 밤을 빛내 줄

멋진 불빛 장식들을 많이 설치해 놓았더군요





봄에 먹는 건 0 칼로리


오늘 먹은 건 0 칼로리





멋진 보름달도

떠 있었네요





오리배가 아닌 튜브스터라고

더 편해보이는 배가 있더군요

타보면 낭만적이겠지요?


이제 점점 따뜻해져가는 날씨를 즐기러

밤도깨비야시장에 방문해보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될 것 같습니다




유익하셨다면?

공감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