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행 중 떡갈비 주는 막국수 맛집을

방문었했는데 조금 늦는 바람에

브레이크타임에 걸렸지 뭐에요


다른 막국수 맛집을 찾던 중

지역 맛집으로 소문났다는

제천 용천막국수로 향했습니다





(영업시간)

11:00 - 20:00

월요일 휴무





문 앞에

사장님이 한식, 양식, 중식, 일식

4가지의 조리사 면허를 가지고

제일 처음으로 써 놓으셨어요


그 만큼 맛에 자신있으시다는

표현으로 느껴져 기대되었답니다



주차장은 따로 안보였는데

도로변에 주차해야 하는 것 같습니다


대신 문 앞에 주차단속시간을

안내해 놓으셨네요





맛집하면 빠질 수 없는 웨이팅


자리가 없을 땐 번호표를

받아야 하지만


제가 방문했을 땐

점심식사 시간이 훨씬 지나

이른 저녁식사시간이라 다행이

기다리지는 않았습니다





행정자치부 착한가격업소에

등록되어 있는 만큼

가격이 저렴했습니다





막국수는 기본찬이

많이 필요하지는 않으니 간결하게





특별한 느낌은 없었지만

흠잡을 곳 없는 맛의

비빔막국수였습니다





물막국수입니다


전문가가 아니라서 잘 모르지만

가쓰오부시 같은 향이 육수에서

진하게 느껴져서 좋았었네요


비빔막국수와 함께

손수 뽑으시는 면발 또한 느낌이

너무 좋았습니다


제천시민들 너무 부럽네요





수육 소(小)짜 가격도

저렴하길래 주문해보았어요


막국수에 곁들여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사이드메뉴로 딱 적당했습니다





된장에 삶은

담백한 느낌보다


족발처럼 진한 육수에

삶은 듯한 느낌이었서

그냥 수육만 먹어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막국수와 수육의 조합



막국수가 메인이고

수육이 사이드입니다





쌈을 싸먹을 때

막국수도 함께 싸 먹으면

입 안 가득 꿀맛입니다





너무 착한가격에

너무 잘 먹었네요


점점 더워지는 요즘

생각나는 용천막국수였네요




유익하셨다면?

공감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tal
Today
Yesterday